남자 독일군 스니커즈 코디 추천 모음

남자 독일군 스니커즈 코디 추천 남성패션에서 이만큼 범용성이 뛰어난 실루엣을 가진 신발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마틴 마르지엘라의 가장 잘알려진 독일군 스니커즈의 레플리카 모델은 패션업계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 모델의 베이스가 되는 진짜 독일군 GAT(저먼 아미 트레이너)가 1970년대부터 시작되었죠.

여기서는 독일군 스니커즈의 역사와 국내의 남성 패션 브랜드에서 독일군을 어떻게 코디했는지 룩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독일군 스니커즈 코디 추천 : 역사

1970년대 독일군 – 출처 구글

1970년대 서독의 군대에서는 병사들의 위한 트레이너를 찾고 있었습니다. 서독 육군의 이런 발표가 있은 후 독일의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푸마 사이에서는 경쟁이 일어났죠.

독일군 기원에 대해서는 푸마와 아디다스 사이에 논란이 있지만 어쨌든 두 브랜드는 서로 비슷한 청사진을 그리며 서독 군대의 요구에 응했을 겁니다.

당시 많은 군인들이 독일군 스니커즈를 지급받았으나 독일이 통일되면서 독일군대의 규모는 상당부분 줄어들었기 때문에 남아도는 독일군 스니커즈의 물량이 민간시장에 유통됩니다.

이후 민간시장에 퍼진 이 신발은 밀리터리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90년대말 시작된 빈티지의 유행에 따라 독일군 스니커즈가 대중적인 주목을 받기 시작하더니 결국엔 1999년 마틴 마르지엘라가 독일군에 영감을 얻은 스니커즈를 자신의 컬렉션에 데뷔까지 시키게 됩니다.

 

 

독일군 스니커즈 코디 추천

독일군 스니커즈 코디 추천 디자인은 단순하며 절제된 매력을 보여줍니다. 그 당시의 빈티지 트레이너가 가지고 있는 특징들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죠.

군대 납품용이기 때문에 디자인은 단순했고 브랜딩, 로고도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독일군 스니커즈 신발 전체를 덮는 평탄한 고무 밑창, 화이트 가죽과 그레이 스웨이드로 이루어진 단순한 어퍼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모든 코디 스타일에 독일군 스니커즈를 매치할 수 있습니다. 2020s/s 브랜드 룩북에서도 독일군과 매치한 패션을 찾아볼 수 있죠.

아래의 4가지 브랜드 룩북에서 독일군 스니커즈를 어떻게 코디했는지 살펴보세요.

 

2.파르티멘토

독일군 스니커즈 코디는 신발의 디자인 철학에 맞게 미니멀룩에서 좋은 매치를 완성합니다.

파르티멘토는 자연에서 볼 수 있는 베이지, 카키, 브라운 톤의 중립색상과 계절감을 더하는 파스텔, 팝컬러를 사용해 독일군 스니커즈와 매치했습니다.

미니멀룩을 중심으로 독일군 스니커즈를 코디하는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검정, 흰색, 회색의 무채색에 한두가지의 중립색상(베이지, 카키, 브라운, 아이보리)을 섞을 수 있죠.

독일군 스니커즈는 단순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전통적인 포멀웨어뿐만이 아니라 스웻셔츠, 후디와 같은 기능성 아이템과도 뛰어난 매치를 만듭니다.

비록 빈티지 트레이너 디자인이지만 무채색과 심플한 디테일의 아이템과 매치해 도시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파르티멘토 상품 쇼핑하러 가기

 

4.언아웃핏

트렌디한 캐주얼룩에도 독일군 스니커즈를 매치할 수 있습니다. 언아웃핏은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캐주얼웨어를 코디했습니다.

높은 범용성을 가진 신발이기 때문에 현재의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오버사이즈핏의 아우터, 블루종, 와이드레그팬츠, 빈티지한 데님과 함께 매치해보세요.

 

언아웃핏 상품 쇼핑하러 가기

 

추천상품

 

같이보기

 

댓글 남기기